청약 경쟁률 상위 20개 단지 중 85%, 금융혜택 제공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 차별화된 커뮤니티·무상옵션 혜택에 수요자 이목집중

visual2_220621

코오롱글로벌㈜이 경상북도 구미시에 분양중인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가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비롯한 우수한 상품설계와 무상옵션 품목을 포함한 각종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 단지 내에는 최신 운동기구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피트니스와 날씨에 상관없이 골프연습을 즐길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이 조성된다. 이에 더해 입주민에게 여유로운 휴식공간을 선사하는 카페라운지, 스터디공간과 재택근무 공간을 제공하는 북카페, 자녀의 독서공간, 놀이공간이 되어줄 어린이도서관도 들어선다. 이외에도 어린이집, 어린이도서관, 다함께 돌봄센터를 포함한 보육시설과 노인분들을 위한 경로당도 마련돼 입주민들의 수준 높은 주거생활을 지원한다.

리조트 부럽지 않은 단지구성도 자랑한다.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대규모 공원형 단지로 조성돼 대형 공원에 버금가는 주거 쾌적성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캠핑장, 산책로, WATER LOUNGE, 잔디정원과 같은 특화조경도 설치된다.

특히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는 우수한 상품성에 더해 입주민들의 부담을 낮춰줄 각종 혜택을 제공해 주목된다. 먼저 단지의 전 가구는 발코니 확장과 복도 팬트리를 제공하고, 동일 평면 대비 높은 공간활용성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주방벽과 인조대리석 주방상판도 기본으로 적용된다. 특히, 전 타입 대형 안방드레스룸 기본으로 적용하며, 109타입은 드레스룸 또는 알파룸으로 선택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needs에 맞는 맞춤형 공간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는 다양한 커뮤니티와 조경 등 대단지의 이점을 극대화한 특화설계와 하늘채만의 차별화된 가구 내부설계를 바탕으로 10.75대 1의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 청약을 마감했다”며 “입주민분들의 부담을 낮추고 주거 편의성을 높이고자 복도 팬트리, 발코니 확장 무상 시공 등 타 단지에서는 상당한 비용으로 공급되는 품목들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및 계약금 정액제도 실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는 경상북도 구미시 인의동 515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76~109㎡, 공동주택 90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앞서 공급된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1차와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인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주거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향후 일정으로는 오는 7월 19일(화)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8월 1일(월)부터 8월 4일(목)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구미 인동 하늘채 디어반 2차의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구미시 인의동에 위치하며, 단지가 조성되는 경북 구미시는 비규제지역으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전화상담
방문예약